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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부를 샤프트의 바닥까지 내려 놓자!


운동을하면 피곤해지기 때문에 열심히 포기합니다.


자기 관리에 능숙한 사람들이 인생에서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다는 것을 알고 계십니까?



체육관에 자주 가지 않았다.


실제로, 많은 복부 운동이 여성에게 알려져 있지만, 게으름과 가십


다이어트와 운동은 매우 다릅니다.


식이 요법을 통해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니라 적당량의 운동으로 탄력을 얻고 몸의 균형을 유지하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뚱뚱한 배를 뽑아내는 것은 어렵고 힘든 운동 방법이 많이 있지만, "누구나 집에서 할 수있는 운동 방법"을 배웁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이 좋아하는 허리입니다!


공중 자전거가 아닌 가장 일반적으로 알려진 운동 중 하나를 알고 있습니다.


자세한 움직임을 영어로 설명하지만, 의자가 아니어도 바닥에 깔고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적어도 3개월은 꾸준해야합니다.



먼저, 그 위치에서 바닥에 손바닥을 얹거나 십자형으로 어깨에 바닥을 닿을 수 있습니다.


둘째로, 다리를 곧게 펴고 직각이 될 때까지 들어 올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셋째, 숨어서 편안히 쉬어야하며 각각 10 회씩 3 세트 / 1 일을 반복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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