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맨발의 건강 요즘, 어떻게 당신의 인생에서 다이어트


이번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단지 지방이다.


이 배꼽 지방을 꺼내 생활 습관에 관한 게시물을 만들 것입니다.


물론, 당신은 자기 통제 식 행동을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음주 줄이기


알코올 다이어트의 적


알코올 자체는 칼로리가 높을 수 있지만, 의도하지 않게 장을 먹으면 아무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하루에 1 시간 운동


뚱뚱한 음식에 하체 운동을 좋아한다.


천천히 일어나 다리를 들어 가슴에 무릎을 대고 다리를 곧게 펴고 천천히 들어 올리십시오.


무릎을 구부리고 위장에 붙이고, 다리를 다시 펴고 천천히 내려 놓는 것이 운동을 반복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따뜻한 물을 많이 먹는다.


한의학의 따뜻한 물은 몸 안의 쓰레기를 몸 밖으로 배출한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약 2리터를 먹어야합니다.


올바른 자세로 걷다.


걷는 것이 배를 제거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이제 날씨가 조금 느슨해 지므로 인근 공원으로 가서 산책을 시작합시다.



위와 복부 스트레칭


스트레칭 습관에 빠지자.


상체를 구부린 다음 양손을 다리 사이에 넣고 다리를 구부린 후 다리를 구부린다.


당겨서, 발목을 잡고 상체에 꿇어 주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훨씬 더 힘들지, 그렇지? 쉬운 일 아닌가요? 내가 원하는대로하려고 노력해야 해. 기억합시다.


술을 줄일 수밖에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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