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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눕

관절 감지 건강 상태

av스눕 토랑토랑 2019.07.10 15:35

3일 동안 체중을 재지 않고도 관절을 풀 수 있는 건강 상태. 

자, 목과 높은 관절을 20번 앞뒤로 돌리지 않고, 매끄럽게 돌지 않으면 

간장과 담낭이 비었으므로 간과 담낭을 자극하여 간, 담낭을 개선시킨다. 

다시 하면 처음보다 더 부드럽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빈 간장과 담낭을 가진 사람들은 특히 새벽에 긴장을 늦출 수가 없다. 

반면 간과 담낭은 약하고 대변, 장, 폐, 대장, 폐, 대장, 장맥은 약하다. 

그것을 풀면 그것이 눈에 띈다. 

그 이유는 약한 책은 영양을 많이 섭취하고 적은 양은 자극을 받아 6장의 균형이 잡혀서 풀어지도록 해야 하기 때문이다. 

아래에 있는 당신의 몸을 참고하여 다른 관절이 긴장을 풀 수 있도록 도와주기를 바란다.

목마름, 엉덩이 회전 - 간과 담낭의 기운이 약할 때 

기본방과 간맥에 서암음 자극한다. 

목, 엉덩이, 고관절 운동을 하면 간과 담낭의 연약한 기운이 좋아진다.

팔꿈치를 들어라 - 당신의 심장과 소장이 약할 때 

팔 굽혀 펴기를 많이 하고 기본방과 심장 크로마 토시스 과장의 그로모시즘을 계속 자극하면 

약한 심장 소장의 기능이 향상된다.

비장(췌장)과 위장이 허약할 때는 무릎을 돌리지 않는다. 

무릎 굴곡 운동과 무릎 회전 운동을 하라. 

기본방, 빅맥, 위기 메그의 수혈을 계속 자극하면 

그것은 약한 위장의 능력을 향상한다.

손목을 잡는다 - 폐와 결장이 약할 때는 손목 운동을 많이 한다. 

1차 방, 폐정맥 혈전증, 축농증 등을 계속 자극하면 

우리는 약한 폐결장과 천식과 같은 기관지 아토피 질환을 좋아한다.

등을 돌리고, 발목을 돌린다 - 신장과 방광이 약할 때는 허리 돌리기, 발목 돌리기 운동을 하는 것이다. 

기본방과 신장정맥, 방광 정맥 삼투증에 서낭을 많이 넣으면 

신장 방광이 약해서 체격이 좋고 자궁질환이 있는 사람은 빨리 회복되고 좋아진다.

호르몬, 신경 심포지엄, 삼초, 상화의 기운이 약하다. 

팔을 약간 구부리고 어깨를 돌려 손을 벌리고 손 운동을 한다. 

기본방과 심포니 정맥의 협착을 꾸준히 자극하면 삼두 정맥, 삼두 정맥이다. 

우울증, 공황장애, 조울증, 티크 장애, 난소질환, 기타 정신질환은 매우 도움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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