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궁금한상품 분유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1단계 후기 알아볼까요
지금 상품금액 에서 할인된 가격
24,720원 할인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236원 적립 가능합니다.
적극추천해요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1단계 상품구매


쿠팡로켓배송너무좋아요 | 암웨이 분유먹다가 지금 코로나로 택배도 오래걸리고 매장은 단축영업해서 사러가기도 힘들어서 암웨이분유랑 위드맘이랑 성분이비슷하고 같은 파스퇴르라서 결정했어요 그래서 위드맘스틱분유로 테스트해보고 잘먹어서 시켰어요 똥도 황금똥으로 잘누고 배앓이도 없네요 분유잘못바꿔도 애기들 배앓이 하는데 첫째때도 위드맘먹고 잘커서 둘째도 앞으로 쭉 위드맘먹일려구요 암웨이는 아무래도 시중에서 구하기가 힘드니 이젠 안살것같아요 그리고 암웨이분유는 처음에 사면 스푼 찾으려고 분유뒤적거려야해서 솔직히 위생적으로 찝찝했는데 이건스푼 고정하는곳이 따로 있어서 위생적이고 좋은것같아요ㅎㅎㅎ 이런상황에 밖에 나가기도 힘든데 쿠팡로켓배송만한게 없는것같아요 다음날 배송되니 너무좋아요


모유에서 분유로 바꿀때 좋아용 | 모유 6개월하다가 분유로 바꿔야했는데
아기가 예민한지 비싸단 분유도 다 거부를 하더라구요..
너무 힘들었습니다 ㅠㅠ
시중에 있는 여러가지 비싼 분유도 다거부했는데
위드맘을 줬더니 너무 잘 먹었습니다!!ㅠㅠ

다른 엄마들은
위드맘이 입자가 굵어서 물에 잘 안섞인다,
변에 덩어리로 나온다고 하던데 전혀 그런거 없어요

급할때 조금 미지근한 물에도 분유 섞어주는데
위아래로 몇번만 흔들어도 잘 섞이고,
변에 분유 덩어리가 나온적 전혀 없어요
이 분유먹고 배앓이, 토한적도 없고

다른분유를 안먹여 봐서 모르겠는데
분유 스푼을 두껑에 꽂을수 있는점도 위생적이고 좋은것 같아요!

분유 끊을때까지 위드맘만 먹일겁니다


매일 황금변!!! | 백일된아기가 있어서 구매해봅니다.

신생아때부터 궁 먹이다가 노란변잘봐서 쭉~먹여야지했는데

한달지나고 녹변보길래ㅜㅜ 일시적이겠지했는데 계속 녹변봐서
분유이것저것 4번바꿨는데 계속녹변보네요ㅡ

검색해보니 녹변도 정상변이라고하는데 그래도 맘에걸려서
알아보던중에 요제품이 무항생제인증에 유산균 유익균 발런스를 맞춰 장건강을 개선해준다고해서 마지막으로 구매해봅니다.

기존꺼랑 섞어 먹인지 이틀됐구 오늘 변을보니 녹변과 노란변이 약간섞여있네요.
더먹여봐야 알겠지만 왠지 이것만먹이면 노란변볼것같은 희망이보입니다.

제품 패키지는 다른분유와 별차이가 없는데
왜 스푼이 분유속에 숨어있는거죠? 위생적이지못해서 별하나빼요.

다시후기 올릴께요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5일 먹이고 다시 후기남겨요.
일단 변은 계속 녹변봅니다ㅜㅜ 황변이 참 안나오네요.
그리고 문제는 이분유 먹이고부터 아기가 잠을잘안자요.
낮에 1시간넘게 낮잠자던아기가 쪽잠을자요. 길게못자고 금방깨네요.
10분~30분 왔다갔다 11시이후에도 3~5시간씩 자던아가인데 1시간반에서 2시간사이에 깨서 또 분유를찾아요.
변도 매일보던 아가인데 이틀에 한번으로 텀이 생겼구요.ㅜㅜ
분유가 빨리 소화가되는건지 뭔지모르겠지만 우리아가랑은 안맞는것같아요.
잠을 잘못자니까 저도 힘들고 아직 한통을 다먹지이지도 않았는데ㅜㅜ
벌써 다시 바꾸고싶은생각이 드네요. 참고하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한참 지난후기네요.
재구매는 하지않았습니다.
그냥 처음 먹이던 분유로 다시 돌아갔구요.
알아보니 검은변이랑 붉은변만 아니면 다 정상 변이랍니다.
녹변본다고 분유 갈아타지마세요!!
그냥 아기한테 잘맞는거 쭉먹이던거 먹이세요~
분유바뀌는것도 아기한테 스트레스가 될수있어요.
저희아기 지금은 노란변 잘보고 있어요^^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

클릭 부탁드려요.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1단계, 750g, 3캔최대장점은 황금변!!!
조리원에서 위드맘100일 득해서 먹이다 이거루 바꿔봄
거부없이 잘먹음
로타바이러스 예방된다니 좋고
생유산균이 들어있어서 변비는 없는듯
40~50도 물로 타는분유라 편하고 정말 정말 잘 녹음
단점은 방구냄새가 좀 찐함
전엔 스푼이 분유안에 있었는데 뚜껑에 붙어있는거루 리뉴얼 되서 더 만족
스푼모양도 좀 넓어져서 깍을때 편함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1단계, 750g, 3캔제가 독박 육아를 하다보니 아들만 둘인데
몸도 힘들고 그래서 미안하게도
모유수유를 처음부터 못했어요

첫째는 분유를 먹고 둘째는 처음부터 액상만 먹였고요

남편도 미안한지 알아서 분유, 액상을 알아서 시켜주는데도
부족해서 제가 또 따로 시키는데요

저희집은 첫째가 탈장으로 고생한후
위드맘 으로 갈아타고 쭉 위드맘만 고집하고 있어요

편하게 잘나오는것 같아요
위드맘 아니였음 둘 못키웠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액상이면 액상 스틱이면 스틱 ~

어째든 전 둘째는 액상만 먹이는데요
모유수유는 첫째때 부터 안했어요
그래서 선택할때 찾아보고 알아보고 하는데
위드맘 분유는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는데
액상에서는 말이 안되는거 아시지요~

제가 궁금해서 첫째때 전화도 해봤거든요..
그래서 액상은 유산균을 따로 먹여야되요

가루가 아닌 액상이다 보니
유익균을 함유시키기 위해
갈락토 올리고당 프락토 올리고당을 쓰는것 같아요

그래서 인지 분유보다 더 달달해요

제가 먹어보니 2단계보다 1단계가 더 달아요
1단계에서 액상 2단계로 넘어 가는데
너무 힘들었어요ㅜㅜ

저 처럼 액상만 먹이시는 분들
내지는 액상을 더 많이 이용한다면
유산균 따로 꼭 먹이도록 하세요

첫째는 분유 3단계가 개월수에 따라
유산균이 더 들어가 있는건지
언제부턴가 비려하더라고요

끊었음 했는데 둘째를 질투해서
같이 먹으려고 해서요
어쩔수 없이 요걸로 또 구매하네요
80정도로 조금은 분유를 먹어야 되서요
이걸로 100타주면 다먹을때 있고 남길때 있고요

조급하게 생각말고 서서히 끊으려고요

참고로 저희 아이 영유아검진 다 상위권 이예요
둘다 또래 아이보다 키도크고 발달도 빨라요
9개월 부터 걷기시작했어요
10개월 에는 대부분 서있고 걷는 시간이 대부분이예요

엄청 튼튼해요~^^

모유수유도 처음부터 안해서요
분유 덕분인듯 해서
그래서 인지 첫째때 둘째때 제 고민을 해결 해준게
위드맘 인지라 많이 신뢰하는 편이예요

너무 극성이라 문제지 잘먹고 잘 크니 감사하네요

전 위드맘이 최고인듯 해요. .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1단계 상품구매


The post 모유에서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1단계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