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가 볼상품 교통수단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할인가격 설명해드려요
지금 세일전비용 43% 39,000원에서 할인된 금액
21,900원 깜짝세일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1,09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상품구매


가격대비 아쉬운 품질 | 4살 아들이 뽀로로 청소차 사 달라고 해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튼튼한거 같아요.
4살 아들 13kg 조금 넘게 나가는데..
올라타서 가는데도 멀쩡하더라구요.
다만 처음에 받았을 때 어느 부분이 빠져서 왔거든요.
그래서 이거 뭐지.. 반품해야하나.. 했는데..
보니까 끼울 수 있더라구요. 망가진 줄 알고 놀랐었어요.
그 후론 빠지진 않더라구요.
그리고 쓰레기 넣는 부분 뚜껑도 열리고 물건도 넣을 수 있어서
좋아해요. 차문도 열려서 좋아하구요.
쓰레기 넣는 곳에 이것 저것 담아서 잘 가지고 놀더라구요.
타고서도 많이 놀아요.
가격대비 사이즈도 크고 잘 산 것 같아요.


21갤남아잘가지고놀아욧 튼튼하고 커서좋네요^^ | 운전석 쪽 문이 힘없이 빠지고 다시 끼워도
오른쪽 문과는 끼워지는 힘부터 다름
사이드미러도 안접혀요!!!!!!!!!!!! 불량인듯

왼쪽 바닥청소하는 부품도 빠져서 왔는데
똑 소리나게 끼워봐도 또 빠짐 불량인듯

쓰레기함에 작은 미니카 두개 넣었는데
무게때문에 레버를 올려도 들어 올리질 못함

종이 찢어서 넣어 놀으라 해야겠음
그 종이는 내가 치워야겠지만..

집에 같은 회사 뽀로로 크레인도 있는데
마찬가지로 차를 고리에 걸면 크레인 노릇을 못하고 줄이 풀림
그때 알아봤어야 했는데
애기가 뽀로로 쓰레기차 노래를 불러서..

2만원이면 싼것도 아닌데 품질이 좀 아쉽네요
싸운드 많은건 좋아요 아이가 즐거워 하니까요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혼합 색상21개월 남아 신나게갖고놉니다 큰차를좋아해서
소리도나니더좋아하네요~^^
튼튼하고 문도여기저기다열리고하니더좋네요~^^
작은차들도실을수있음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혼합 색상튼튼하게 잘 만들어 졌고 아이가 좋아해요 ㅎㅎ
다만 청소차 라서 밑에 달린 빨간게 바닥 청소하는 용도로 돌아가는 건줄 알았는데 그렇진 않네요 ㅎㅎ 돌아가면 더 좋았을텐데 그냥 디자인이라 약간 아쉬웠어요 ㅎㅎ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혼합 색상마트에선 없는 제품이던데..

아들이 점점 차들이 중장비 등등 확장되더니..
이젠 청소차도 사달라네요~~

크고 좋네요..^^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상품구매


The post 뽀로로 힘센 도로 청소차 완구 시댁선물 appeared first on 인나무닷컴.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단기추천주 상승 !! 단기  (0) 2020.12.29
면역력 높이기  (0) 2020.12.26
티셔츠 마른파이브 여성용  (0) 2020.12.11
분유 위드맘 무항생제 분유  (0) 2020.12.09
방석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0) 2020.12.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