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빙박스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대용량 프리미엄 와이어 리빙박스 그레이
33% 32,900원에서
21,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0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대용량 프리미엄 와이어 리빙박스 그레이 상품구매


튼튼하고 모던하고 가성비 최고인 리빙박스 만족하실거예요 | 리빙박스를 고민하다 이 제품을 구입했어요^^
모던하게 그레이를 선택했는데 어디에 놔두고 구성해도 모나지 않고
인테리어와도 잘어울려서 좋았어요~ 재질 자체도 좋아서 때묻힘도
거의 없고 티도 안납니다!! 그래서 아기 키우는 우리집에 정말 딱인
제품 이였어요. 리빙박스 안에는 와이어가 장착되어있어 모양 흐트러짐이 없이 설치가 간단해요. 여자인 저 혼자서도 할 수있게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앞전에 66L도 구입하고 100L도 더 추가 구매할 정도로 정말 만족합니다~~^^ 삼형제아가 엄마라 정말 작은
짐. 감당하기 힘든 짐들이 많아 늘 보관이 문제였는데~ 아가들
옷이며 장난감. 부피가 큰 바구니도 다 들어가서 정리하고,
넣으면서도 “어~이게 들어가네~ 다들어가네” 하면 놀랬어요
남자 아이들이라 워낙 활동적이라 박스위에서 뛰는데…이게 뭐야~~
아들들 무게도 감당하는!!! 대박!!! 그 만큼 튼튼하네요^^ 겹겹이 안에 가득넣고도 쌓을수 있단 말이죠^^
튼튼하고 실용성~ 가성비를 따지신다면 초이스하세요~~
리빙박스 핵심~ 내용물도 많이들어가지만 앞이 투명으로 포인트준
곳으로 내용물을 확인할 수 있어 따로 라벨지하지 않아도 계절옷도
장난감 등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좋아요!!

전 L구성만 다양하게 주문해서 마치 세트 구성박스가 되었네요. 만족하실거예요♡


대박제품 대박나세용~~~ | 옷 정리로 인해 리빙박스가 필요하여 주문하게 되었어요 평소 가까운 다이소에도 팔아 큰 금액을 주지 않고 저렴한 가격으로 리빙박스를 구입하여 쓰고 있었는데 저렴한 가격은 역시 한계가 있더라고요ㅠㅠ…짧게 쓰기엔 괜찮은데 사계절 옷들을 오래 보관해야될 입장에서는 조금 아쉬운 부분이 많아 이번에는 쿠팡을 통해 구입하게되었어요
여러타제품들을 비교하고 후기를 분석한 결과 코멧홈와이어 리빙박스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처음 리빙박스를 배송 받았을때 무게도 많이 안나가고 여자 한쪽 팔힘으로 충분히 들수 있겠더라고요. 일단, 거기에 만족했고 제품을 펴보니 왠걸…. 고정력 갑인 와이어…진짜 따봉입니다 각을 딱 잡아줘서 뭉개지거나 찌뿌뚱해지는 부분없이 완벽하게 사각 각을 잡아쥰답니다!!ㅜㅜ이로인해 옷을 넣을때 구겨질 필요없이 잘 갠상태 그대로 보관할수있었어요 타 제품들을 사용했을때는 종이박스로 되거나 천으로 되더라도 좌우를 잡아주기 보단 후크쪽만 원형으로 잡아주는 제품들이 많았는데 이 제품은 상하와 좌우를 와이어로 딱 고정시켜줘서 옷이 구겨질일은 없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계절이 바뀌고 옷을 꺼내입었을때 크게 구겨짐없이 입을수 있었답니닿ㅎㅎ만~~~족^^그리고 또 한가지! 크기도 커 많은 양의 옷을 넣을 수 있었답니다ㅜㅜ 옛날에는 종이박스로 된 리빙박스를 싸게 구입을 했었는데 옷을 보관하는 부분에서 시간이 오래지나니 종이에서 냄새가 나거나 찌그러지는 부분이 많더라고요 그런부분을 이 제품들이 많이 보완이 된거 같아요!!
또!!!위 사진을 보면 옆쪽에 메모공간이 따로 있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계절이름을 적으며 옷을 분류했답니다!! 리빙박스 앞면과 좌측이 투명으로 되어있어 옷을 찾을때에도 따로 뒤적거리지 않아도 되용ㅎㅎ이정도면 사계절 잘~~~보내고 몇년은 쓸거 같네요!!평소 리빙박스를 자주 애용하는 사람으로써 저렴하게 여러번 사는거 보다 조금 돈들여서 제대로 된 제품 사는걸 추천드려요!! 후기는 후기로 참고해주세용
저 이거사고 부모님한테 칭찬받았어요><
하나 더 구입하라고 하십니당!!아기키우시는 분들에게는 이 리빙박스가 딱일듯 하네요ㅎㅎ
참고로 2개입이라 위로 올려쌓으면 좋을듯 해요!(와이어가 고정시켜주기 때문에 박스가 무너지지않고 잘 고정되어 버틴답니다!)
제품 만족하기이 후기 남깁니다~~~!!^^


옷 정리 리빙박스의 끝판왕을 찾는다면 ~! | 환절기가 되면 하는 일! 바로 옷 정리 입니다.
여름이 끝나고 이제 겨울을 대비 하기 위해 여름옷을 수납할때 저는 압축팩과 리빙박스를 이용 합니다.
저희 집에 잘 맞는 사이즈는 66L 짜리 리빙박스를 잘 활용 하고 있습니다.

리빙박스를 선택할때 제가 보는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투명창이 있는가?
ㄴ 예전에는 크게 필요 없을꺼라 생각했었는데 나중에 꺼낼때 미리 확인가능한게 생각 보다 필요한 기능입니다.

2. 3명 와이어구조 인가?
ㄴ 특히 옷을 보관할 경우 옷을 압축팩에 압축하여 많이 넣어 무겁습니다.
ㄴ 또한 2단이단 적재 할때 지지할 힘이 필요한데 2단의 경우 프레임이 휘는 경우가 있어 저는 3면 와이어만 구매 합니다.

3. 재질, 지퍼가 튼튼한가
ㄴ 옷보관용 리빙박스는 꽉꽉 채워 넣기 때문에 잘 찢어 지지 않고 질긴 재질인지 그리고 지퍼가 터지지 않는지를 잘 봐야 합니다. 사실 이건 구매할때 볼수 없는부분이기 때문에 받아봐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써본 이제품은 재질이 뭔가 촘촘하고 두꺼움 천재질로 되어 있고 지퍼도 기존에 사용했던 리빙박스보다 더 단단하였습니다

깨알같은 설명서 와 착한 가격 까지 !! ㅋㅋ

이정도면… 리빙박스의 끝판왕이 아닌가 싶습니다.


견고하고 괜찮은거같아요 | 아기 옷 정리하려고 구매했어요
일단 용량 엄청 커요
압축비닐에 압축해서 이불 넣어도 되겠어요
단 압축안하면 이불 많이는 안들어가죵!
아기 겨울옷 정리하는데 사실 옷이 작으니
착착개서 가득 채워보니 많이 들어가는데
어른용 옷은 이거 니트같이 부피 많이 차지하는 옷들
꽉 꽉 눌러담으면 많이 들어갈거같아요
철심이 있어서 상자가 튼튼하고 옷 쌓아서
꽉 눌러주면 많이 들어가서 좋네요

일단 박스안에 철심 지지대가 좋네요
그게 무게가 좀 나가네용
상자 포장 뜯는데 무거운게 뭔가 했더니 철심이군요

지퍼부분도 매끄럽고 괜찮아요
지퍼 고리 부분도 괜찮고
두군데 열수 있는 투명창도 좋네요
한군데만 투명이 아니라서 내용물이 보이니
너무 좋은거같아요

깊이도 깊어서 어른 팔뚝 다 들어가는 깊이에
흐물흐물하지 않아서 좋아요

사진은 66L 짜리랑 비교 컷이에요
66사이즈도 큰데 이거 엄청 크죠~

옷 가득 채워서 보관해보고 사용후 또 후기 남길게용!


뭐~ 이렇게 튼튼한것이 다있어 | 정리함하면 튼튼해야하는데 이 제품은 진짜~ !!!
튼튼합니다^^ 66L인데도 불구하고 크기가 더 큰듯~
옷이나 물건을 넣는다고 흐트러짐이 1도 없는!!
안에 철구조 지지대가 모양유지뿐아니라 다른 정리함을 위로
겹쳐 쌓아도 끄덕없어요!! 우리집 아이들이 많아 늘 옷정리가
골칫였는데~ 겨울철 부피 있는 옷이나 심지어 장난감 정리에도
최상입니다^^ 모던해서 인테리어 면에서도 보기 싫지않고,
열수있는 지퍼문이 앞쪽 윗쪽도 있어서~ 어느 공간에 구성해도
편리하게 열수있고 꺼낼 수 있어요!
전 이거말고도 100L도 구매했는데~ 리뷰늦은 만큼 그 만큼
사용하고 쓴 제 돈 값 잘해주고 있는 만능 정리함 만족해요^^
사진 다방면으로 여러장 자세히 찍어올려요~
참고하셔서 구매에 도움이 되셨음하는 다둥맘이요~


 

쿠팡 브랜드 – 코멧 홈 대용량 프리미엄 와이어 리빙박스 그레이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워커 코디/겨울선물 – 코멧 홈 대용량 프리미엄 와이어 리빙박스 그레이 튼튼하고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테인레스 잼팟  (0) 2021.06.15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 카페 라떼맛  (0) 2021.06.14
융털 밴딩 슬랙스 팬츠  (0) 2021.06.08
슬립온 3색 볼펜 0.7 mm  (0) 2021.06.03
빨대컵 200ml  (0) 2021.06.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