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셔츠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상품구매


신축성 좋아요~~ 굿 | 배송빨라서 좋아요~옷도 이쁘구요 가격대비도 괜찮고
참고로 55분들 몸에 붙게 입으실려면 s 사이즈 추천합니다.
저는 55사이즈인데 너무 타이트할까봐 혹시 몰라서 m 사이즈를 구매했어요.
너무 헐렁하지는 않고 보기좋게 기본 티 느낌입니다.
신축성이 좋아서 s사이즈도 괜찮을것같다고 봅니다.

회사언니들이 이쁘다고 하네욤^^


도톰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 좋아하는 디자인이라서 믿고구매했어요.
평소 55반정도입는데 딱붙어요 신축성이좋아서 너무편하네요 .
도톰한것이 완전 만족합니다 ㅎ봄까지 이너로 ~쭉입을수있을꺼같아요~
문안하게 블랙샀는데~ 다른색도 구매하려구요 ㅋ
소매도너무이쁘구요 ~
가격대비 완전 강추합니나 ^^
굿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블랙, XL솔직히 옷 이쁜거 인정이요.
하지만 싸이즈는 의미가 없어요.
그냥 입으면 몸 굴곡그대로 늘어날뿐^^
해외배송이래서 오래걸리는거 보긴했지만 진짜 오래걸리네요.
바느질 마감의 퀄리티가 괜찮지는 않아요.
그래서 별 세개입니다.
아가씨몸매엔 이쁠듯요.
기장 짧으니까요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옐로, M도톰하고 질감너무좋아요..문안하게 블랙구매했다가 너무맘에들어서 색감있는 옐로하나더구입했어요.
착한가격에 너무맘에듭니다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블랙, M상품보는순간 넘두꺼운게있다보니 부담
날씨한 사람만 입을수 있을것같아요 저도55입긴하는데 쪼이네요 코트안에입으려구 이뻐서구매한건데 저한테는 불편하더라구요 옷이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상품구매


The post 바니드 여성 프릴목티 목폴라 소매포인트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신축성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루스틱 소  (0) 2021.05.04
물병 스트로우캡  (0) 2021.04.30
경량 패딩  (0) 2021.04.23
접이식 7단 자전거  (0) 2021.04.08
김밥패키지 5인분  (0) 2021.04.0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