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빨대컵,유아컵 베베락 물병 스트로우캡 오렌지
45% 9,000원에서
4,9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7원 적립 가능합니다.

베베락 물병 스트로우캡 오렌지 상품구매


호환적용 빨대 사이즈 6mm . 빨대고민 해결!! | 요고 센다는 분들 보시라고 남겨요..
판매자분도 게시하면 좋을텐데..;;
이 뚜껑 모든병에 호환이 되는게 아닙니다..
요즘 나오는 생수병들 입구가 많이 짧아져서 호환이 되는게 사실 많이 없어요..가장 잘되는 펫트병은 수염차.17차.녹차.콜라.사이다처럼
병입구가 길던지 흰색인 펫병들입니다. 아이리스.휘호부터 대부분의 요즘나오는 200.300.500 생수병들은 병입구가 짧아져서 안맞다고 보시면되요.편의점에 들고가서 비교해 보앗어요..이유인즉은 마개가 이게 두개잔아요?
고무빨대 있는것을 1번,링처럼 생긴것을 2번
이라 칭할께요~
1번마개는 그나마 쓰임새가 좀 있어요 사진처럼 고무패킹이 있어 병입구가 길어 닿아 주기만 한다면 새지 안아요..하지만 문제는 2번 입니다..사진처럼 고무패킹이나 아무것도 없기때문에 병입구 길이가 짧아서 맞지안으면 그남은 공간으로 물이 다새겟지요?
나머지 공간을 막아줄 고무링 같은것이 필요해 보여요.이것만 있었더라도 좀 짧은 펫트병도 호환이 어느정도 가능했을텐데..
길이를 다 채워주지 못하기 때문에 물이 샐수 밖에 없죠.
일단 제가 찾은 방법은 옥수수 수염차.우엉차
사이즈 작은병으로는 유자차 병입니다.녹차병도 맞지만(카페인이 있으니)
42개월 남아 어린이집에 갈때 바로 끼워 보내는 용도로 구입을 한건데 집에 구입해둔 생수병에 맞질않아
당분간은 우엉차를 구입해 보내면서 씻어서 몇번 쓰며 있는 생수는 처분하려구요.맞는 생수를 또 찾아봐야죠 ㅋ
어린이집 정수물 먹이기가 좀 찜찜해성 ㅠ

2018.11.10 오랜시간 써본후 추가.
아이들 뽀로로같은 음료나 보리차패트에도 맞긴한데
사실그걸 쓰려면 이제품은 필요가 없죠.이미 뚜껑자체가
아이들이먹기 편하도록 나온것이니…
근데 이뚜껑으로 교체하여 쓰면 좋은 점이 샐염려가 줄어들고.뽀로로 보리차 투명뚜껑은 분실도 잘되는데
요 투명 뚜껑이 없으면 자주 샐수가 있어요.아무래도 꼭지를 몇번 쓰다보면 헐거워서 꼭지가 올라가버림 가방에 물바다를 보시게 된다는..(여행중에 뽀로로 꼭지를 쓰다가 경험했어요ㅠ)
이런점 때문에 장시간 외출일 경우 저는 이뚜껑으로 교체하거나 외출시나 여행때 이 뚜껑을 가주고 나가요
전달 말레시아 2주정도 갔는데 요뚜껑만 가주고 가서 식당 숙소등 여러곳에서 컵이 유리 였는데 생수먹고 남은통에 나오는 쥬스든 물이든 넣어서 잘썻담니당~
사진처럼 옥수수차를 뚜껑교체해 가주고 나가 저도 목마르면 뚜껑만열어 입안대고 먹고 아이도 먹고~
쓰고 빈 물통은 남아라서 소변통으로 쓰고 화장실가서 버리구요.참고하세요 ^^


세척이나 빨대 마감은 아쉽지만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 ■ 베베락 유아용 물병 스트로우캡 (2개)
■ 구입가격: 4,700원

돌지난아기
외출할때 킨더밀쉬 먹이려고 구입햇어요.
베비언스 스트로우캡 대신해서 산건데
아이가 잘 빨아먹고 외출시 정말 유용한 제품이예요.
근데,
처음에 사이즈맞는 빨대 찾느라 애먹엇네요ㅡ.ㅡ

상품평에 5mm두께이상의 빨대와 호환이된대서
다이소가서 삿는데 안맞구요…ㅋㅋㅋㅋㅋ
6mm가 딱 맞아요!!
(이것저것 두께별로 사용해복 결과, 7mm이상 두께의 빨대는 너무커서 안맞아요)

저희동네 다이소에는
6mm 짜리 빨대가없어서 몇일 사용못하다가,
우연히 집근처 편의점에 서비스로 제공되는 빨대를
얼추맞겟다 싶어 끼워봣는데 딱 6mm이고
잘맞네요ㅋㅋ

전 편의점갓을때 조금씩 가져와서
사용중입니다ㅋㅋㅋ

빨대고민이신분들
gs편의점으로 달려가세요ㅡㅇㅡ

별한개 뺀 이유는,
빨대쪽은 따로 분리가 안되요.
그래서 닦을때 더 꼼꼼히 닦아야되서 번거로움이 좀잇어요.
거꾸로 뒤집엇을때 약간 새는 경우도잇는데
옆에서 뒤집지못하게 지켜봐주면 될것같아요.
매번 빨대컵 가지고다니는것보다 편리하니
그래도 이만큼 편안한 물건 없다고 생각해요ㅋ


아기와의 외출을 편리하고 깔끔하게!!^^ | 외출할 때 뽀로로 보리차 구매해서 들고 다녔는데 투명 뚜껑 잃어버리기도 쉽고 1호가 하얀 플라스틱부분을 잘근잘근 씹어대서 그냥 생수 사 마시려고 구매했어요.

뽀로로 생수에같이 쓰려고 샀는데 잘 맞네요.

아쉬운건 실리콘 빨대가 분리 안돼서 생수 외의 음료 먹고 닦을 때 잘 안 닦일까봐 좀 걱정스럽구요. 실리콘 빨대 끝 마감이 깔끔하지 못해서 애기들이 씹어 먹을 거 같아요.

하지만 휴대성이나 편리성에서 좋을 것 같아 별 네 개 줬어요

***** 실사용 후 추가해요
호환 가능 빨대
1. 요구르트 빨대
2. 에디슨 빨대컵용 실리콘 빨대
3. 카페 아이스음료 빨대

***9/26 추가해요
4. 다이소 구부려지는 스트로우 16센치 4밀리 짜리도 사용할 수 있어요. 그런데 뽀로로 생수에는 길이가 조금 짧아요.

빨대는 분리가능 해요. 생수용 넓은 스크류를 제거하고 아래쪽에서 조금 세게 잡아당기면 빠지네요. 끼울 때는 빨대를 잡고 세게 당기면 끼워져요. 그런데 자주 하면 빨대가 망가질 것 같아요


베베락 물병 스트로우캡 오렌지, 2개베이비워터 가지고 다니는데요.

굵기는 커피숍 아이스용 빨대 사이즈로 제작된거 같구요.

상품평에 작은빨대 안된다고 해서
커피숍에있는 포장된 빨대 하나씩 써야겠다 싶었는데
그럼 잘라써야 잖아요.
가위들고 다니시는분 없을테고 ㅜㅜ

이거 팩으로 된 두유나 사과주스 사면 붙어있는 빨대가 딱 좋은 길이에요.
작은빨대도 뾰족하게 잘린부분으로 구겨넣으니 되더라구요.ㅋㅋㅋㅋ

실리콘 빨대가 분리가 되서 세척할수 있으면 더 좋을텐데 그건 안되더라구용 ㅜㅜ
그리고 틈세는 우유때 같은거 끼면 면봉이나 이쑤시개로 씻어야 겠더궁요 ㅜ
그냥 새거 자주 사야지요…

뚜껑이 완전히 재껴져서 그점이 젤 맘에 들어요.

문제는 자꾸 잃어버린다는거에욧 ㅜㅜ
식당에 패트병에 꽂힌채로 두고나오면 일회용인줄 알고 백프로 버리시더라구요.ㅜㅜ


베베락 물병 스트로우캡 그린, 1개아기가 액상분유를 먹는데
이제 곧 돌이라 젖꼭지도 뗄겸
스트로우 연습도 시킬겸 사봤어요

플렉사 제품만 있는 줄 알고 그걸 살려고 했는데
배베락에서도 스트로우 캡이 나오네요 ㅎㅎ
플렉사 제품이 뚜껑파손이 잦다길래
다른제품을 알아보다 베베락 제품발견!ㅎㅎ
가격도 저렴한데 한개 가격에
두개가 오니 더 좋네요!

어댑터를 분리해서 두가지 사이즈페트병에
끼울수 있어서 요긴하지만 실리콘 패킹이
한쪽에만 되어있어서 큰사이즈 쓸땐 셀수도,,
있겠다 싶기도 해요,,

재질이 PP랑 실리콘이라 열탕소독도
가능하다는 점 맘에 드네요^^


 

베베락 물병 스트로우캡 오렌지 상품구매


The post 남자 차이나 코트/호환적용 베베락 물병 스트로우캡 오렌지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발포 비타민  (0) 2021.05.10
글루스틱 소  (0) 2021.05.04
물병 스트로우캡  (0) 2021.04.30
반목폴라 긴팔 티셔츠  (0) 2021.04.26
경량 패딩  (0) 2021.04.23
접이식 7단 자전거  (0) 2021.04.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