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폰 액세서리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 후면필름 블랙 1매
35% 19,600원에서
12,7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35원 적립 가능합니다.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 후면필름 블랙 1매 상품구매


지가 알아서 붙는 인공지능!! 두번째 구매!!! |

☸

제품명/모델명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후면필름 블랙 1매

♉

제조자(수입업자)/제조국 : 요이치/요이치/중국

♎

사이즈 : 5.8인치(아이폰Xs/아이폰X)x0.2mm

☦

재질 : 강화(방탄)유리

⚛

가격 : 13,900원

♐

주문 : 2020. 2. 4 24:00경

☪

배송 : 2019. 2.5 17:29 로켓와우

♋

구성품 :
– 강화유리 2매
– 후면필름 1매
– 카메라필름 1 매
– 알콜솜
– 가이드 스티커
– 클리너 천

솔직한 저의 리뷰가 상품구매에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까칠한 성격도 아닌데 틈만나면 시간나면
액정바꿔붙이는 액정필름성애자임다.
비싸도 그 값하는 녀석이라 두번째 구매합니다.

⭕

왜 또 샀냐면요

〰

이만한게 없는 것 같아요.
스르륵 잘 붙고 화질 끝내주고 잘 붙어있고.
조용한 성격인데 어디 부딪혔는지 금이 가있네요.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의 5가지 장점

1⃣ 초슬림 0.2mm
– 쌩폰 그립감 실현
2⃣ 5D라운딩 곡선 입체 라운딩
– 초정밀 입체곡면 풀커버
3⃣ 액정표면강도 강화
– 물방울이 번짐없이 모여드는 최고의 표면기술
– 떨어뜨렸을때도 보로해준다는 최강

⁉

함 해볼 수도 없공

〰


4⃣ 후면 카메라 보호필름

후면/카메라 필름은 만들다 말았는지 크기도 작고
붙이다보니 오염도 장난아니네요.
이 상품은 앞면만을 위한 상품인듯해여.
나머지는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네요.
차라리 앞면만 팔았더라면 호평감인데 말이죠.
붙이다 말았어요. 그리고 버렸어요

‼


그래서 앞면만 후기할게요.

⭕

부착감

앞면 : 오호

⁉

완전 잘 붙슴다.
기포 생기지도 않고 스르르 지가 알아서 붙슴다.
강화유리를 핸펀 위에 올려놓으면 스르륵 자동내려가 기포 빠지며
붙는 제품이 익스펜스브한 줄 알았는데 이 정도 가격에 대박임다

‼⭕

그립감

앞면 : 초슬림이라 얇다는 느낌보다는 앞전에 쓰던
0.35mm보다 두꺼운 그런 느낌입니다.
더 강화액정이라 단단한 뭐 그런 느낌

⁉⭕

화질

앞면 : 밀착감이 뛰어나서 짱짱합니다. 끝내줌다!!!

❤

총평 : 앞면 액정만으로 만족

별무리없이 앞면 액정 부착해서 깜놀

‼


그전 것은 얼마나 고생했는지, 이건 천사표네요.
데려가서 함 붙여보세요. 인공지능입니다.

✅

하단 맞추고 융으로 밀어가며 붙이니 암말없이 잘 붙슴당~
완죤 대박

‼


전에 붙였던건 기포 빼느라 어찌나용을 썼는지
이건 일도 아님다~~

✅

지문도 잘 안 뭍고 지워도 잘 지워진다는 업체 설명이 맞고
여기까지만 만족할려구요.
몇일 써보니 상당히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

나머지 후면/카메라 필름은 후줄근해서 안 붙여 설명할게 없어요.
이 가격에 후면/카메라 필름까지 있어 기대했는지
앞면 액정만으로는 가성비 얘기하기가 그러네요.
몇일 저 써보면 앞면 약정 두장에 이 가격에 대한 답이 나올듯해여.

글쎄 후면/카메라 필름은 아써서 아까운데 잘 붙고 화질짱. 그립감 좋아
재구매했어요.

✔

느낀 그대로 솔직담백하게 적어보았어요.
저의 리뷰가 도움되셨나요?


만족의, 만족을 위한, 만족에 의한 3번째 카타르시스! | 가드, 인공지능을 더하다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후면필름 블랙 1매

▪

제조자(수입업자)/제조국 : 요이치/요이치/중국

▪

사이즈/재질 : 5.8인치(아이폰Xs, X)x0.2mm / 강화(방탄)유리

▪

가격 : 14,000원

▪

주문 : 2020. 3. 20 01:27

▪

배송 : 2020. 3. 21 18:45

▪

구성품 :
– 강화유리 2매
– 후면필름 1매
– 카메라필름 1 매
– 알콜솜
– 가이드 스티커
– 클리너 천

✔

접착 가드-없던게 보이네요.

솔직한 저의 리뷰가 상품구매에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세번째 구매합니다.
그 전에는 없었던 가드가 들어있네요. 오호~~~라!!!!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이유있는 •••

성애자도 아닌데 대부분 그렇지만 엄청 붙였더랬죠. 그러다보니,
지문방지 액정이라고 해도 자주 만지다보니 탁월한지 모르겠고
화질 쩐다고 해도 역시나 탁월하지도 않고
그립감 죽인다고 해도 더 이상 탁월하지않아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붙이고 난 다음부터
지난 과거 쏟아부었던 시간과 노력, 열정, 기다림, 기대에 비해
이것저것 좋다해도 이제는 가격올리는 수단으로 밖에 안 보여요.
액정이야 음청 싸구려 아니고선 경험상 거기서 거기란 생각이고
붙일 때 dog고생시키지않고 잘 붙으면 장땡이죠.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배신 뒤 만나다 ••••

들으면 서운하겠지만 솔직이 처음만 하것소?
새폰이야 이래저래 뜨거운 마음으로 붙인다지만 시간 지나면서
사랑과 열정이 식어서라기보다 적응이라고 합시다. 그캅시다!!!
그때의 노력과 열정, 기대 그런거없이도 아무생각없이 붙인 이후에도,
그립감, 화질 이 세가지를 충족시켜줘서 무리없이 쓸수있게 해주는게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를 여지껏 쓰는 제일 큰 이유같아요.
갤에서 아이폰으로 갈아탔을 때 마음, 그마음 아시죠?
새 아이폰에 대한 경외심으로 잠도 안 오고
여자친구보다 더한 보호본능을 일깨우며
손에 쥐고 자다 땀차면 안되니까 안고 자야하는 의무감으로
물론 그 용안에 붙이는 액정이야말로 엄청 좋고 비싼 건 당연한거죠?
나중에 dog crazy짓이었단걸 알게되지만서도 초스피드로 검색해서
집한채 팔아도 아깝지않을 엄청난 값을 치루고도 성에 안 차는 마음으로
주문하고 그 다음부턴 시간이 멈춰 버리죠.
눈 시뻘겋게 택배 기다리다 도착하는 날,
조퇴하고싶은 마음 억누르며 눈썹 휘날리게 튀어와서 두둥!!!
어떻게 뜯었는지 산산조각난 포장박스는 대충 dog무시하고
진공상태로 만든 방안에서 붙이던 초긴장상태를 다들 기억하시잖아요~~
밤새워서 밀고 당기는 열정으로 dog고생하며 붙이고도
밤새 공기없이 잘 붙을까 노심초사하며 기다리다 지각하게 만들었던
일전에 샀던 뷰*를 원망 안했어요. never~~그치만!!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인생템의 길로? ••••

뷰*처럼 비싸지도 않고 그 열정 1/1000 없어도, 아니 한개도 없이
그냥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가 알아서 붙는 걸 보고
dog고생시켰던 뻔뻔스런 뷰* 의 사기캐 제품설명에 현혹당했단 걸,
흑흑~(벌써 3개월째 들어섰어요. 으앙~~~)
아~~ 액정은 열정으로 붙이는게 아니라 자리만 잡아주면
알아서 붙는 거란걸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가 가르쳐줬어여.
지가 알아서 잘 붙으니 더 믿음가고 대견하고 이뻐서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를 3번째 구매합니다요~
정기적으로 목욕탕에 때 밀러가는 것도 아닌데도
지금보니 두어달에 한번 꼴로 샀으니 이 정도면 인생템 된거 맞죠?
사기캐와 헤어지고 인생템 만났으니 된거져~~머!!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인공지능을 더하다 ••••

데려가서 함 붙여보면 알겠지만 이번에는 가드까지 들어있어서
구성품이 완전 dog전문가스러워졌어여.
핸드폰에 끼워 이래저래 맞출 필요없이 삐뚤거리지말라고
넣어준 가드가 제법이예요.
가드를 별무리없이 핸드폰에 끼우고 액정을 자리만 잡아주면
스르르 내려가 자동 공기빼면서 알아서 착지!! 아니 부착되는거져.
자동부착기능(?)에 깜놀!! 천사표 인공지능(?)에 깜놀!!
싱기방기하옵니다~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전하!!!
아이폰이 물건아니라 이게!! 물건일쎄. 물건이얌!!!얼씨구~~
(아이폰은 물건 아님!! 핸드폰임!! hmmmm~~i’m iphone!)
목표물을 정확하게 저격한 암살자처럼 한쪽입술이 올라가면서
카타르시스 그런게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산산조각난 박스줍는데!!
아들이 자주 산다고 서비스로 준 것 아니겠냐는데!!
제품박스안에 같이 들어있어서 정품같은데!!
지금봐도 제품설명에도 없는데!!데!!데~~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비하인드 갑성비 그리고 또 다른 이름 •••

▪

밀착감 짱짱한거 일전 후기에도 명확하게 밝힌 사실이지만
아무리 지가 알아서 잘 붙어도 화질 구리면 스트레스 이만저만 아님다.
넷*릭스 킹덤 시즌2 봐야는데 말이죠~
이정도 퀄리티 액정 살려면 두세배 가격치뤄야하는데
이게 살아있는 진정한 비하인드 가성비지 싶네요.

▪

0.2mm초슬림으로 확실히 얇은데 앞전에 쓰던 0.35mm보다
5D인지 먼지 마무리 제대로 잘 된 확실히 만족감주는 두텁한
더 강화된 액정, 단단한 뭐 그런 느낌적인 느낌!?!?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심각한 오점 남기다 ••••

나머지는 퀄리티가 많이 떨어져 이 상품은 앞면액정을 위한 상품인듯해여.
차라리 앞면만 팔았더라면 호평감인데 말이죠.
맨 처음 사서 붙일 때 후면/카메라 필름은 만들다 말았는지
크기도 작고 붙이다보니 이거저거 집안의 먼지란 먼지다 뭍어요.
진공청소기가 따로 없어요. 이런거 왜 만들어 넣어주는지.
차라리 빼버리면 소비자가도 다운되고 재료도 덜 써서 원가도 내려가고
형수좋고 여친좋은데 첫번째, 두번째도 이번에도 버렸어요.
반crazy정책 가트오~~ 돈 갖다 버리는거죠.
돈주고 버리는 dirty한 기분이 시른거져.
모아다 갖다주면 캐시백 안 해줄라나요?? 해 주오~~~~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장점 그리고 그 5가지 ••••
제 느낌과 사용감이 아니라 업체의 설명입니다. 참조하세용~~~

▪

초슬림 0.2mm
– 쌩폰 그립감 실현

▪

5D라운딩 곡선 입체 라운딩
– 초정밀 입체곡면 풀커버

▪

액정표면강도 강화
– 물방울이 번짐없이 모여드는 최고의 표면기술
– 떨어뜨렸을때도 보로해준다는 최강

⁉

함 해볼 수도 없공

〰

 

▪

후면 카메라 보호필름

⭕


도움, 도우다 •••

최근에 실망스러운 제품을 사용하개 되어 새로운 버릇이 생겼어요.
요즘 상품검색하다 후기를 볼 때 상품평 전체페이지를 열어
우측 스마트필터 파란색 버튼을 눌러 별 하나나 둘되는걸 보게 되여.
별 다섯개짜리보고 상품구매하는 것보다 많은 도움되는 것 같아요.
저역시 상품판매와 무관하게 적은 솔직담백한 후기가
진정으로 도움되었으면 합니다. 읽어보니까 어땠어요?
다른 후기로 또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언제나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


앞면 액정만 대

‼

‼

|

☸

제품명/모델명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후면필름 블랙 1매

♉

제조자(수입업자)/제조국 : 요이치/요이치/중국

♎

사이즈 : 5.8인치(아이폰Xs/아이폰X)x0.2mm

☦

재질 : 강화(방탄)유리

⚛

가격 : 13,800원

♐

주문 : 2019. 12. 5 22:47

☪

배송 : 2019. 12. 6 17:29 로켓와우/새벽배송

♋

구성품 :
– 강화유리 2매
– 후면필름 1매
– 카메라필름 1 매
– 알콜솜
– 가이드 스티커
– 클리너 천

솔직한 저의 리뷰가 상품구매에 도움되면 좋겠습니다.

까칠한 성격도 아닌데 틈만나면 시간나면
액정바꿔붙이는 액정필름성애자임다.
돈 좀 더 주고 데리고 왔어요.

⭕

왜 샀냐면요

〰

이번에는 액정이 박살났어요.
깨지자마자 이만한거 살 수 있을까 했슴다.ㅠㅠ
붙였던 증 최상의 필름을 경험해봐서인지 풀커버에 맛 들였나봐요.
풀커버 씌우다 다른거 못하네요.

✅

바로 전에 붙였던 풀커버액정은 화질도 터치감도 좋았은데
붙일때, 기포가 생겨 없애느라 애먹어서
다른거, 돈 좀 더 주면 낫지 않을까란 생각이었슴다.
이렇게 눈이 올라가고 지갑은 더 두껍게 열리는건데ㅠㅠ

⭕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의 5가지 장점

1⃣ 초슬림 0.2mm
– 쌩폰 그립감 실현
2⃣ 5D라운딩 곡선 입체 라운딩
– 초정밀 입체곡면 풀커버
3⃣ 액정표면강도 강화
– 물방울이 번짐없이 모여드는 최고의 표면기술
– 떨어뜨렸을때도 보로해준다는 최강

⁉

함 해볼 수도 없공

〰


4⃣ 후면 카메라 보호필름

후면/카메라 필름은 만들다 말았는지 크기도 작고
붙이다보니 오염도 장난아니네요.
이 상품은 앞면만을 위한 상품인듯해여.
나머지는 퀄리티가 많이 떨어지네요.
차라리 앞면만 팔았더라면 호평감인데 말이죠.
붙이다 말았어요. 그리고 버렸어요

‼


그래서 앞면만 후기할게요.

⭕

부착감

앞면 : 오호

⁉

완전 잘 붙슴다.
기포 생기지도 않고 스르르 지가 알아서 붙슴다.
강화유리를 핸펀 위에 올려놓으면 스르륵 자동내려가 기포 빠지며
붙는 제품이 익스펜스브한 줄 알았는데 이 정도 가격에 대박임다

‼⭕

그립감

앞면 : 초슬림이라 얇다는 느낌보다는 앞전에 쓰던
0.35mm보다 두꺼운 그런 느낌입니다.
더 강화액정이라 단단한 뭐 그런 느낌

⁉⭕

화질

앞면 : 밀착감이 뛰어나서 짱짱합니다.

❤

총평 : 앞면 액정만으로 만족

별무리없이 앞면 액정 부착해서 깜놀

‼

 

✅

하단 맞추고 융으로 밀어가며 붙이니 암말없이 잘 붙슴당~
완죤 대박

‼


전에 붙였던건 기포 빼느라 어찌나용을 썼는지
이건 일도 아님다~~

✅

지문도 잘 안 뭍고 지워도 잘 지워진다는 업체 설명이 맞고
여기까지만 만족할려구요.
몇일 써보니 상당히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

나머지 후면/카메라 필름은 후줄근해서 안 붙여 설명할게 없어요.
이 가격에 후면/카메라 필름까지 있어 기대했는지
앞면 액정만으로는 가성비 얘기하기가 그러네요.
몇일 저 써보면 앞면 약정 두장에 이 가격에 대한 답이 나올듯해여.

재주문은 글쎄 후면/카메라가 없다면 백펀데
버릴거 생각하면 아깝네요.

✔

느낀 그대로 솔직담백하게 적어보았어요.
저의 리뷰가 도움되셨나요?


가격대비 내구성 좋아요. 품질만 조금 개선하면 완벽 | 구성품 별로 리뷰해보면 5점 만점기준으로

전면 2장 : 5점
디자인 : 전체 보호, 딱 맞음
부착 : 어렵지 않고, 상단 스피커 홀을 잘 맞추면 전체가 무난
터치감 : 상당히 좋음, 두께감은 조금 있으나 다른 제품 비해 무난
안정감 : 3일사용하면서 스크래치 전혀 발생 없음. 저는 엔지니어라 화면에 오염된 손으로 터치가 잦은데, 보호는 정말 확실하네요
시안성 : 화질을 거의 저해하지 않습니다. 유리제질 자체가 완전 투명은 아닌듯 싶은데 색변질이 없이 잘 투과되어 보임
오염성 : 세정이 매우 쉬움

후면 1장 : 3점
디자인 : 전체를 보호 못함, 카메라와 모서리 부분이 다 2~3미리 유격이 있음
부착 : 다소 신경써야함, 흐믈거리는 재질이라 전 지문이 많이 묻었네요.
터치감 : 거슬립니다. 유리로된 전면에 비해 마찰도 심함
안정감 : 잔손상만 걸러주는 정도임 강한 충격은 본인이 주의해야함
시안성 : 스페이스그레이 폰 색을 저해합니다. 영롱함이 사라짐
오염성 : 세척시 알콜 필요

카메라 : 3점
디자인 : 전체 보호 못함, 잘 부착해야 카메라렌즈 2개 커버 가능
부착 : 다소 어려움, 딱맞지 않고 공간이 많아 부착시 어려움
터치감 : 지문이 상당히 잘 묻고 오염이 심함, 부자연 스러운 마감으로 주의 필요
안정감 : 렌즈의 잔손상을 막는 용도로만 사용 가능
시안성 : 사진 품질 저하는 없음(초점 잡는 시간도 미착용시와 거의 비슷)
오염성 : 세척시 알콜 필요, 유분이 잘 안닦임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 후면필름 블랙 1매, 아이폰 X, 1세트댓글 내용보다 품질 좋네요

전면 전체 커버되는 보호필름은 많지 않은데 요제품은 노치부분까지 전면 전체커버되고 뒷면 보호필름과 카메라 보호필름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다만 카메라 보호필름 부착시 낮사진은 좋은데 빛없는 곳에서 플레시 터트리고 사진 찍으면 번짐니다.

5-6천원하는 카메라 렌즈 필름도 마찬가지라서 앞뒤팔름만 붙이고 카메라필름은 떼고 쓰고 있습니다

나중에 추가구매할 예정입니다

품질 자체는 좋습니다.

품질 안 좋다는 댓글이 있어서 망설였지만 구매해보니 완벽하지 않아도 보호 잘 되고 구성이 좋아서 만족합니다

품질이 안좋은 점은…..
처음에 붙이고 기포가 두개 있길래 먼지 들어간 줄알고 계속사용중이다가 뜯어보니 먼지가 아니고 보호필름이 두군데 눌려있더군요.

그냥저냥 거슬리지 않고 보호도 잘되서 그냥 붙이고 사용중입니다

원래 잘 떨어뜨려서 일주일에 한장씩 바꿔야 했는데 이제품은 3주동안 안깨지고 잘 사용중입니다

케이스 호환도 잘되고 uag 풀커버 케이스 쓰는데 이격 없이 잘 맞습니다

————————————————–

2개월 사용 후 후기 또 남겨요

현장일 하면서 자주 떨어뜨리고 충격도 많이 주는데 멀쩡하다가 어제 아스팔트에 종면으로 낙하하면서 필름이 한줄 금이 가버리네요.

다행이 액정은 멀쩡합니다.

한장으로 두달 사용했으니 경제적인 것 같습니다.

다른 한장은 기포 없이 예쁘게 잘 붙었네요.

품절되기 전에 여분으로 하나 더 구매합니다.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 후면필름 블랙 1매 상품구매


The post 요이치 풀커버 5D 강화유리 필름 2매 + 후면필름 블랙 1매 지가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항생제 닭가슴살  (0) 2021.04.02
나일론 뒤집개  (0) 2021.03.24
강화유리 필름 2매  (0) 2021.03.14
인튜이션 냄비세트  (0) 2021.02.10
청년창업대출조건 현실적인 것  (0) 2021.02.02
기본분석 크공부_주린이 주식  (0) 2021.01.2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