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거실화,러그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71% 59,900원에서
17,0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51원 적립 가능합니다.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상품구매


가격대비 정말 디자인도 예쁘고 좋다 | 컴퓨터방에 카페트 놓고싶어서 샀는데 괜찮아요
포인트로 딱 좋은데 사이즈를 좀 더 잘 보고 살걸 그랬어요
너무 큰건 필요없을꺼야하고 샀는데 좀 후회중이에요
몇천원 차이인데 ㅜㅜ 의자가 왔다갔다 하려면 면적이 더 넓어야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어차피 주로 한정된 공간에만 있으니 크게 상관은 없네용

그리고 구매 전에 하얀 가루가 나오고 세탁해서 망가졌다고 그런걸 봤는데
저는 그래서 세탁은 안하고 쓰려구요 그냥 한번씩 청소기로 밀어주고
사용 중에도 발바닥에 가루가 묻는다거나 그런건 전혀 없네요.

당연히 비싼 카페트랑은 비교하기 어렵겠지만
정~말 저렴한가격에 포인트 되는걸 산 것 같아요. 디자인도 정말 예뻐요.
집이 좀 화이트 톤이거나 옷방같은곳에 포인트 주기에 좋은것 같아요~~


저렴하게 득템했고 로켓배송 짱입니다!! | 기대를너무많이해서그런지생각보다는…딱이가격만큼은해요~세탁기에섬세코스로살짝돌렸는데흰가루가세탁기에남아있긴하네요~지금세탁기통세척중ㅠ않빨고깔기에는좀그래서…밖음질이좀많이부실해요..그냥대충쓰기는하는데한번더빨기가무섭네요ㅠㅠ결론은가격이착해서갠차나요~사계절쓰기도좋을꺼같구요~조금만더보안하셨음해요^^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멀티, 150 x 200 cm2019.7 구입/몇개 안남을때 구입해서 그런지
일단 가격이 너무나 착해요!
택에는 소비자가 119,000원이니
큰 세일 하셨네요ㅎㅎ

큰사이즈로 샀구요
얇고 접을 수도 있어서 관리가 편리하겠어요

앞은 나일론 100% 뒤는 라텍스 100%인데
요즘 라텍스 라돈이 난리라 걱정이 되는 부분입니다
뒷부분 고무냄새가 많이 나긴해요

잘 쓸께요!!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멀티, 150 x 200 cm가루가 나온다는 얘기에 걱정반 주문했어요. 냄새도 별로 안나 세탁을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최대한 살살 세탁해야겠다는 생각으로 식초만 넣고 행굼과 섬세 탈수 했는데 뭔가 만져지는게 그냥 먼지인지 잘 모르겠지만 육안으로는 잘 모르겠네요. 가루가 많이 나왔다는건 세탁을 너무 강하게 돌려 마찰로 인해 라텍스가 부스러진게 아닐까 싶어요.

일단 가벼워서 좋고, 얇아서 바닥에 착 붙으니 좋네요. 거칠다는 평도 있었는데 극세사 카펫이 아니니 저는 이정도도 충분히 부드럽다 생각이 드네요.

화면에서 봤던 것과 같은 느낌, 색이고요.

식탁 밑에 까니 의자 끄는 소리 안나 너무 좋고 훌륭한 포인트가 됐어요. 카페트인지라 당연히 의자 다리 자국이 날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구요.

저희 집 식탁 사이즈가 180*80 6인용 식탁이에요. 사이즈는 타이트한감이 있지만, 카페트가 커지면 커질 수록 가격이 엄청 올라가, 이 사이즈에 이 가격도 엄청 만족이네요. 가격대비 너무 만족하네요.

떼가 생겼을때 바로 물걸레로 닦으니 금방 잘 닦이구요.

4계절 쓸 수 있겠어요~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멀티, 150 x 200 cm사진처럼 색감이 너무 예쁘네요 와우 실제는 많이 튀지않고어디든 자연스럽게 잘 어울릴듯한 모던한 느낌이에요. 뒷면에 고무냄새?는 베란다에 3일정도 널어놓으니 괜찮은거 같네요. 서걱서걱한 촉감이 좋긴한테 문제는 고양이가 저보다 더 좋아하네요 오자마자 올 몇개를 뜯으셨네요ㅋㅋ큐ㅠㅠㅠ하지만 뭐 언젠가 뜯길거 상관없겠죠…..암튼 착한 가격으로 인테리어 변화주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입니다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상품구매


The post 신발 쇼핑몰 순위:디자인도 쁘리엘르 카밍 카페트 appeared first on 더별닷컴.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G패드3 8.0  (0) 2021.07.09
퓨추라 티셔츠  (0) 2021.07.07
무지 티셔츠  (0) 2021.06.29
위생롤백 중형  (0) 2021.06.25
싸이클론 진공 청소기  (0) 2021.06.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