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냄비,프라이팬 세트 쿠킨 스텐 냄비 3종 세트
21% 45,900원에서
35,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7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쿠킨 스텐 냄비 3종 세트 상품구매


가격도 구성도 좋아요! | 오래된 냄비들을 정리하고 구매했어요. 제일 자주 쓰는 편수냄비가 들어있어서 구성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이거다 싶었죠! 손잡이까지 스테인리스로 되어 있어서 반짝반짝 예쁘더라구요. 사용할 때 좀 뜨거워 진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전체가 스테인리스라서 더 위생적인 느낌이 들어요!


구성 가격 디자인 삼박자가 척척 | 냄비 디자인이 둥굴거려서 귀엽고 3종구성도 많이 쓰는 사이즈라서 맘에 들어요 스텐이라 깔끔하고 위생적이라서 좋아요 3중바닥이라서 냄비도 많이 무겁지 않고 인덕션 사용 가능해서 좋네요 유리 뚜껑이라 안에도 볼 수있어서 좋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을꺼 같아요


가벼우니 손목이 전혀 힘들지 않아요 | 쓰던 냄비에 코팅이 벗겨져서 냄비 바꾸고 싶었죠

이번에 스테인리스 하고싶어서 검색하던 중 발견!

우선 깔끔한 디자인과 구성 가격이 마음에 들었어요

음식할때 손이 큰편이 아니라 작은 냄비를 주로 사용해요~

3가지 구성이 딱 필요한 구성이고

디자인도 보는편인데 군더더기없어서 좋았어요

거기다 가격도 굳!!

배송 역시 쿠팡 배송이죠~~ 굳!!

스테인리스는 첫 세척이 중요

연마제 제거해야된다고 해서 키친타월에 식용유 묻혀서 닦았어요

냄비바닥이나 안부분우 거의 안나오고 뚜껑틈에서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냄비에 식초랑 베이킹소다넣고 끓여주었어요~

다끌이고 난 후 몇분지나서 잡아보니

뚜껑 손잡이 부분은 좀 뜨거웠구 손잡이 부분은 잡아도 괜찮았어요~

실사용후기는 사용 후 추가하도록 할게요!

라면끓여먹어봤어요ㅎㅎ

손잡이 끝부분은 잡아도 안뜨겁네요~~~

설거지하고나서도 깨끗하고 만족해요ㅎㅎ

*실사용 몇번하보니 스테인리스는 세척관리가 코팅냄비보다 더 어렵긴하네요 ㅎㅎ 철수세미 필요할듯요~
이건 스테인리스 특성이니 .. 부지런해아겠어요
그 외 디자인 가격부분에서 만족합니다!

*20190117 사용후기
손잡이부분 양수는 아무래도 가까이있다보니 뜨거워지고
신랑은 모르고 잡다가 뜨거하고 논란적있어요
당연히 뜨거운것을..
라면끓일정도로 사용할땐 편수 끝부분잡을땐 생각처럼 안뜨거웠거웠어요
그리고 설거지할때 라운드부분 마감이 조금 얇은느낌이라 손안베이게 조심하게 되네요
구성과 가격은 만족하구요


쿠킨 스텐 냄비 3종 세트, 단일 색상, 편수냄비 16cm + 양수냄비 18cm + 양수냄비 20cm로켓배송이라 바로 다음날에 받았어요~
스텐인리스 냄비 3종 세트인데 가격도 저렴해서 냉큼 구매했어요. 특히 디자인이 심플하고 깔끔해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뚜껑 내부도 잘 되어 있어서 좋네요
무겁지도 않고 열도 빨리 올라서 요리할 때도 편하고 설거지하기도 편해요
인덕션도 된다 하니 주변 지인들한테 선물로 주기 괜찮네요
저렴한 가격에 좋은 물건 사서 기분이 좋습니다.


쿠킨 스텐 냄비 3종 세트, 단일 색상, 편수냄비 16cm + 양수냄비 18cm + 양수냄비 20cm일단은 가격이 저렴하고 가벼워서 좋아요
편수16은 계란 혼자 먹을 때 2-3개 정도 딱 좋구요 양수는 국 조금 끊이거나 이것 저것 너무 유용해요
찌개 오래 끊여도 아주 깨끗히 닦이구요
우리가 가스가 오래 되었는데 작은 냄비에 맞춰 불을 조절해서 끊이면 오래 사용할 것 같아요


 

쿠킨 스텐 냄비 3종 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중학생 옷 코디|쿠킨 스텐 냄비 3종 세트 가격도 appeared first on 더빠다닷컴.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글떼기 5권세트  (0) 2021.05.28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0) 2021.05.27
LED 스노우 전구 50구  (0) 2021.05.17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0) 2021.05.14
발포 비타민  (0) 2021.05.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