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일은 방석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비교 알려드려요
현재시간 할인전금액 7% 13,900원에서 쎄일금액
12,810원 세일가격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정보간편 말씀드릴께요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상품구매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구르미 그레이(JH1018A), 1인용(44 x 44 cm)어제 핫팩깔아주니 녹아내려서
당장주문했어요
주말배송 생각지도 못했는데… 배게에서 자는걸 좋아하는
첫째가 잘 써주길 바라며ㅎㅎ

라텍스, 매트리스위 사용금지라길래
부랴부랴 밑에 수건접어서깔고 위에 방석놓고 또 수건으로 감쌌어요ㅋ
자다가 방석까느라 자리뺏긴 첫째대신 둘째가 올라갔다가
밥먹으러갔는데… ㅎㅎㅎ
잘 써주겠죠? ㅎ ㅎ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빈티지스타 오렌지(JH-60A), 슈퍼쇼파용(50 x 160 cm)처음 포장지에서 꺼낼땐 냄새가 많이 나서 거실창문을 활짝 열어놓고 몇시간동안 환기를 시키면서 전원을 켜고 고온으로 켜놓고 소파위에 깔아놓았더니
따뜻하고 좋네요.
겨울엔 소파가죽의 차가운 느낌이 싫어 미니담요를 깔고지냈는데
올겨울부턴 한일 쇼파3인용 매트로 소파에서도 따뜻하게 지낼수있겠네요

몇시간 지나니 냄새는 약해지는거보니 사용하다보면 냄새는 사라지겠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좋고 3인용이지만 길이감도 여유있어 좋아요
빈티지 오렌지라 오렌지색별이 산뜻하게 보이네요

단지 너무얇아서 고장없이 오래쓸수 있을까
염려는 되네요.
오랫동안 고장없이 쓸수있으면 좋겠네요
한일이니까 믿고 구매했으니까요

사용후기 : 한달넘게 소파위에놓고 사용해봤는데 너무좋네요
요즘날씨엔 아침에 일어나면 소파위에 미니전기방석 전원부터 켜놓는게 일상인데 소파에앉아 tv시청할때 정말따뜻하게 애정하게 잘 사용하고있습니다 정말 저렴하게 잘샀구나합니다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구르미 그레이(JH1018A), 1인용(44 x 44 cm)usb 방석사용하다가
아무래도 안전이 걱정되어
안전하고 믿음직스런 한~ 일~ 구매했습니다.

강아지용으로 두개 두매했는데
저온으로도 정말 충 !! 분 !! 합니다.

집온도가 평상시 18~19도로 싸늘한편이고,
털을 갑자기 자르게되어 많이 추울텐데
웅크리지 않고 쫚~ 뻗어자네요.

여담이지만 제가 저온화상을 입어
엉덩이에 호랑이 무늬를 달고 살았거든요 ㅋ
의사 쌤이 영원히 안없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했는데
다행히 (1년넘게 걸렸지만) 없어진 후로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만
사용하실때 꼭 저온으로 하시고 자주 일어나세요.
저온화상은 아픔이 1도 없습니다. 저는 목욕탕가서 깜짝놀란 엄마가 가르쳐줘서 알았습니다.
“어머 얘 엉덩이가 왜이래” ㅋㅋㅋㅋㅋ

강아지들도 누워있는시간이 많아서
이틀동안 수십차례 살펴봤는데
저온도 충분하게 따듯합니다.

재질도 매우 유연해서
강아지 방석위에 두고 얇은 커버하나를 씌웠는데
쿠션감 해치지않고
그렇다고 흐물거려서 접히거나 하지도 않아서
정말 만족합니다 !!!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구르미 그레이(JH1018A), 1인용(44 x 44 cm)배송도 하루만에 왔고
크기도그렇고 원래 얇은걸 원했기때문에
두께도 다만족합니다
단점을 말하자면
저온에서는 별느낌이없어요
고온으로만 사용할거같은느낌?
고양이나 강아지들을 위한 온열방석으로 이용할땐
저온도 미지근하니 좋겠네요~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구르미 그레이(JH1018A), 1인용(44 x 44 cm)하일 구르미 방석 2개째 구매인데 저번에 구매한 싱품이 15000원대였나 보네요

저번건(15000원대)바닥이 미끄럼방지도 되어 있고
부들부들한 융같은 원단이라 사용감도 좋았고
접히질 않을 정도로 바닥이 탄탄한 재질이라 옮기기도 쉽고 안전감 있었는데

이번건 후둘후둘 접힐 정도로 얇은 원단에
융이 아닌 매끈매끈 폴리소재라 겨울 느낌보단 여름용 방석 느낌이예요

3000원 더주고 저번걸 사는게 나을뻔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상품구매


The post 한일전기 면혼방 전기방석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