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닭가슴살,안심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가슴살 (냉장)
4% 5,000원에서
4,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가슴살 (냉장) 상품구매


무항생제! 이유식 유아식재료입니다. 신선하고 좋습니다. | 14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이고, 아이에게 완료기 이유식에서 유아식으로 넘어가는 단계에 있습니다. 아이에게 유아식을 만들어줄 식재료이고, 직접 사서 직접 손질하여 먹어본 후기를 구매하시는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솔직히 작성해보겠습니다.

쿠팡에서 닭고기를 구입한지 10개월째입니다. 아기 중기이유식을 할때부터 계속해서 쿠팡에서 구입했구요. 신선하고 마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닭고기를 구입하여 아이에게 문제없이 잘 먹이고 있습니다.

마트에 가면 닭가슴살 닭안심살은 많지 않습니다. 재고를 몇개 두지 않기 때문에 구입하기도 힘들고 소진되지 않으면 새 제품을 들여놓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에 임박한 상품들을 할인해서 팔거나 하죠. 그런 제품들은 아이에게 주기가 참 미안해 사지 않고 그냥 돌아오곤 했습니다.

그러던 중 쿠팡을 알게되었고 계속해서 여기에서 구입하고 있습니다. 닭고기는 참 사용할곳이 많습니다. 분유물에 재워서 잡내를 제거하고 푹푹 끓여서 소분해서 냉동실에 넣어두고 쓰는데요. 그냥 삶아서 고기만 아이에게 주어도 잘 먹고, 국물에 밥을 말아주어도 잘먹고, 샐러드 형식으로 만들어주어도 다 잘먹습니다.

참 편리하게 아이에게 먹일수 있는 식재료입니다. 손도 많이
가지 않고 조리도 편하게 할수 있어서 끊이지 않고 구입하여 아이에게 주고 있는 식품이고요. 닭을 좋아하는 부모님을 닮아서 그런지 고소하고 담백하여 아이가 특히나 잘 먹는것 같습니다.

너무 편리하게 이용하고 있어서 아주 만족하고요. 유통기한도 넉넉해서 아이에게 아주 신선하게 잘 먹일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구입해서 먹일 생각이구요. 혹시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이유식을 시작한다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코로나때문에 구하기 힘든 닭고기 쉽게 구해 좋습니다. | 집에서 13개월이 다 되어가는 여자아이에게 완료기 이유식 진밥형태로 아이 밥을 준비하는 집입니다. 닭고기는 아이의 점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침에는 생선과 채소2-3가지 점심에는 닭고기와 채소 2-3가지 저녁에는 소와 채소 2-3가지를 조리해서 먹이고 있습니다.

이유식 재료 닭고기는 마트에서 팔지 않습니다. 대형 마트에서 팔기는 하지만 재고가 많지 않아서 매진되는 경우가 흔합니다. 또한 판매되지 않으면 유통기한이 임박하여 신선하지 않은 닭고기를 구입할 확률이 생깁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마트에서만 파는지 알고 마트를 3-4군데 돌아다니고 없으면 다른 동네의 마트까지 간적도 있습니다.

그렇게 개고생을하고 나서 열심히 인터넷에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쉽게 재료를 구입할수 있는 방법을 그렇게해서 쿠팡에서 계속 구입을해서 4-5개월간 이유식을 만들어 아이에게 주고 있습니다.

닭고기는 활용도가 높습니다. 잡내 제거후에 이유식을 해서 줘도 되고, 그냥 닭고기만 조금씩 때어서 주어도 잘먹습니다. 또한 닭죽형태로 만들어서 해주어도 잘 먹지요. 담백하고 고소한 우리 아이는 어떤 형태로 주어도 잘 먹습니다.

요즘 같이 코로나 때문에 마트에 가기 힘든 시점에 로켓프레시로 주문해서 먹일수 있어서 좋구요. 쿠팡도 재고 확보가 힘들지만 간간히 재고가 있을때 사서 미리 냉동을 해놓으니 다행이 아이에게 잘 먹일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신선해요 | 마트보다 가격이 천원이나 착해요
유통기한 2020년 2월 29일
신선해요

유효기간도 마트랑 똑같네요
마트에서 4팩이나 사왔는데 으이띠ㅡㅡ

쿠팡구입은 처음이고 싸니까 혹시 신선하지않을까싶어
1팩만 구입했는데 더 구매한걸 그랬어요

바로 구매해야죠^^
사세요 신선하고 싸네요

다ㅡ트 한다고 요즘 계속 닭가슴살 삶고있네요
월계수잎넣고 커피넣고 돼지고기 삶듯 삶으면 냄새 않나고 맛있어요

우유에 담가두어도 냄새 않나는데 요건 구워먹을때 하는방식
이렇게 우유에 담가 한참동안 냄새 뺀 다음 올리브오일넣고 구워도 맛있어요

이제 고1되는 우리애는 다ㅡ트 한다고 한달 넘게 매일 닭가슴살 우찌먹나 참 신기하네요
녀석 아주 의지가 대단한데요
어미 보다 났다
근육까지 키워나서 멋진 몸매보고 부럽고
옷맵시 나서 너무 부러워

오늘부터 나도 다ㅡ트 할거라 하고 오늘 배송받은 식빵으로 토스트해먹고 김밥해먹고
생각 못하다가 평남길때
아차!!싶어서
참!! 의지약해 자식한테 부끄럽네요

일어나기전에 싹 없었던일로 티않나게 해 놓아야겠어요ㅋㅋ

아웅 진짜 이래갖고 살을 언제빼니!!!
쫌!!! 독해져라 응!!!!!


이유식용으로 닭가슴 반 닭안심 반 샀습니다. 신선해요. | 11개월차 여자아이를 키우는 집입니다. 이제 어느덧 이유식도 막바지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7개월 때부터 한끼로 시작하여이젠 하루 세끼를 성인처럼 먹고 있으니 시간이 참 빨리 흘렀습니다.

항상 쿠팡에서 닭안심을 사서 아이에게 이유식을 만들어주었습니다. 마트에서는 유통기한이 임박하거나 재고가 잘 없어서 구하기도 힘들고 몇번을 헛고생 한 이후 항상 쿠팡을 이용해서 저렴한 가격에 유통기한도 넉넉한 닭고기를 받아 아이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닭고기 이유식은 아이의 점심을 담당했습니다. 솔직히 잘 먹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라도 먹여야한다는 생각으로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만들어서 먹였습니다. 닭고기를 구입해서 힘줄과 지방을 제거해서 항상 믹서에 갈아서 채소 두가지를 섞어서 이유식을 준비했죠.

그러던 중 생각을 해보니 굳이 믹서로 갈아서 이유식을 만드는데 손질이 필요할까란 생각이 들더군요 그냥 다 갈아버리니 아이가 먹는데 질기고 먹기 힘들거란 생각이 안들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으로 그냥 손질안하고 분유에 재워 잡내만 제거하고 삶아서 이유식을 만들었습니다.

몇일 먹여본 결과 손질했을때와 크게 다를거 없구요. 항상 닭안심만 사용을 했었는데 이번에는 안심과 가슴살을 반반 섞어서 만들었습니다. 이 역시 안심만 했을때와 큰 차이점은 느끼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유식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요령도 생기고 쉽게쉽게 만드는 법들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이에게 영양은 확실하게 제공되면서 좀 더 편리한 방법들을 찾고 있죠. 일단 닭고기를 구입하는거는 쿠팡이 마트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재고고 많아서 훨씬편하고요.

판매가 잘되기 때문에 항상 신선한 닭고기를 배송 받을수 있습니다. 또한 이유식 닭고기는요 닭안심이 더 부드럽고 맛있답니다. 하지만 고기가 작게 소분되어 있기 때문에 손질하기가 시간이 좀 걸립니다. 하지만 가슴살은 좀 퍽퍽하지맘 딱 3덩이라 손질이 편합니다.

개인의 차이가 있지만 가슴살도 이유식 닭으로 나쁘지 않고요 닭안심만 사용하신다면 가슴살도 한번 써보시는걸 추천하고 싶네요.


이유식 재료라 싱싱함만 봅니다. 싱싱합니다. | 돌이 되는 여자 아이의 이유식을 만들기 위해서 구입하였습니다. 너무 많이 구입하고 리뷰를 남겨서 너무 많은 말들을 남겼네요. 이유식을 준비할때 싱싱하고 유통기한이 최대한 많이 남은 닭을 구입하기 위해서 마트를 가는것보다 쿠팡에서 주문하고 있고요. 매진일때가 많은 쿠팡은 항상 재고가 소진되기 때문에 유통기한에 임박한 제품들른 거의 볼수가 없어 항상 믿고 구입해서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이유식을 만들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이유식 준비할때가 되면 쿠팡에서 닭가슴살 하나 닭안심하나 이렇게 두개를 주문하고 있구요. 닭안심은 닭가슴살에 비해 부드럽고 더 맛있다고 합니다. 직접 먹어보진 않았지만 그렇게 설명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처음에는 닭안심만 가지고 이유식을 하다가 이젠 아이가 좀 컷기 때문에 닭가슴살도 섞어서 같이 이유식을 만들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먹여보는것도 아이에게는 경험이 되고 더 좋을거 같고 나중에 거부감이 덜할거 같아서 일부로 섞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조리법은 닭을 힘줄, 근막, 지방 등을 손질을 해서 잡내를 제거하기 위해 분유물에 30분정도 담가둬야 합니다. 저는 이제 아이가 좀 컷다고 생각하여 힘줄은 제거하지 않습니다. 대신 믹서기로 갈아서 입자가 좀 작게 만듭니다. 씹는맛은 밥과 채소 두가지가 있으니까요.

그렇게 삶아서 모유저장팩에 100그람씩 소분하여 보관합니다. 물론 닭 삶은 물도 구수한 냄새가 나기 때문에 이유식 만들때 사용을 하고 있구요. 싱싱한 닭은 삶으면 구수한 냄새가 납니다. 유통기한에 임박한 닭을 써봤었는데 누린내가 나는거 같더라고요.

이렇게 해서 이유식을 만들어 아이에게 항상 점심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의 영양을 골고루 섭취할수 있도록 생선소고기닭고기와 여러가지 채소 등을 사용해서요.

마트에 가면 닭을 구하기가 너무 힘듭니다. 헛걸음 한적도 많고 재고 두개 있는거 다들 가져가버리니 살수도 없고 그래서 전 쿠팡에서 가격도 저렴하게 물건이 없어서 걱정할일 없이 싱싱한 닭을 구입하여 아이에게 잘 먹이고 있습니다.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가슴살 (냉장) 상품구매


The post 하림 자연실록 무항생제 닭가슴살 (냉장) 무항생제! appeared first on 와이바라닷컴.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접이식 7단 자전거  (0) 2021.04.08
김밥패키지 5인분  (0) 2021.04.05
나일론 뒤집개  (0) 2021.03.24
강화유리 필름 2매  (0) 2021.03.14
인튜이션 냄비세트  (0) 2021.02.1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