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마늘, 위장병

마늘 알리신은 위장과 장의 점막을 자극하고 소화효소의 분비를 촉진하므로 위점막의 저항력을 높이고 소화능력을 증가시키며 대장의 정식 기능으로서의 역할을 한다.

마늘과 감기

감기는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는데, 바이러스는 겨울에 차고 건조한 공기 때문에 대기가 풍부하다.

코 점막의 저항력이 약해지면 바이러스가 침입하기 쉽기 때문이다.

마늘은 체력을 보강하고 피로를 회복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매일 2-3쪽 분량의 마늘을 덮어 감기를 예방할 수 있다.

▶ 마늘·변비/설사

명쾌함, 쾌락, 쾌락의 세 가지 쾌락은 건강의 바로미터다.

마늘의 상식은 알리신으로 대장을 자극하므로 장 운동이 촉진되어 변이 규칙화된다.

또 마늘의 성분은 정상적인 장 활동을 유발하고 몸을 따뜻하게 하여 설사를 멈추게 할 수 있다.

마늘과 불면증

좋은 건강은 좋은 건강을 유지하기 위한 필수적인 조건들 중 하나이다.

잠을 잘 자지 않을 때 침실 환경을 바꾸는 등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도 중요하다.

마늘 알리신이나 마늘 비타민 B1은 뉴런의 흥분을 억제한다.

신경을 가라앉히고, 체내의 혈류도 좋아져서 몸을 따뜻하게 하고 숙면을 취할 수 있다.

마늘과 결핵

마늘 알리신은 결핵균에 대한 강한 살균 작용과 항균 작용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체력을 기르기 위해 효과가 있기 때문에 결핵에 매우 효과적인 음식이었다.

마늘 알리신은 멸균한다. 특히 결핵균, 곰팡이균, 이질균, 장티푸스균,

포도상구균, 연쇄상구균, 뇌염, 비브리오균, 콜레라균이 살균작용을 한다고 한다.

▶ 마늘·천식/기관지염

마늘은 어두운 성게와 같은 작용을 하며 마늘의 자극적인 알리신이 위를 자극하면

위는 폐에 점액질을 분비하도록 명령하여 폐가 스스로 벽을 배출할 수 있게 한다.

마늘과 당뇨병

당뇨병은 1유전자 성분 2위위장관 3 췌장에서 분비되는 호르몬인 인슐린의 결핍에 의해 발생한다.

인슐린은 혈액의 포도당을 근육과 지방조직에 흡수하여 혈액의 포도당 농도를 감소시킨다.

이 인슐린의 부족은 혈액 속의 당분을 증가시키고 당뇨병을 유발한다.

마늘은 에너지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마늘 비타민 B1과 주성분인 마늘 알리신을 상호 결합한다.

그것은 비타민 B1보다 더 강력한 당분대사를 촉진하는 알리시아민으로 전환된다.

마늘 알리신은 또한 췌장의 세포를 활성화시키기 위해 체내에서 비타민 B6와 결합한다.

▶ 마늘·폐경기 증상

주로 여성들이 성숙기에서 고령으로 이동하는 40~66세 그룹이다.

월경이 사라지고 난소의 기능이 저하되며 여성 호르몬의 분비가 감소한다.

체내의 호르몬의 균형이 깨져 신체와 정신적 증상이 나타나면서 몸이 축 늘어지게 된다.

마늘은 폐경기 증상의 원인이 되는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함으로써 불균형을 회복시킨다.

마늘과 치질

치질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변비가 전제되어야 하고 항문 청결을 유지해야 한다.

일상생활에서 마늘을 많이 먹으면 고기를 많이 먹어도 마늘 알리신이 장을 자극한다.

규칙적인 배변은 일어나며 변비는 대장의 상호교환을 촉진하기 때문에 제거된다.

그리고 소독으로 환부를 청결하게 한다.

▶ 마늘과 해독

간을 튼튼하게 하는 메티오닌의 강력한 해독제 시스테인.

에일리언, 알리신 치오에텔, 멜가프탄, 유화 수소 화합물과 그 파생물은 수은과 같은 중금속을 배설하고 박테리아를 제거한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