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카시트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47% 140,000원에서
73,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상품구매


안전이 보장된 중고보다 싼가격의 새제품! 무조건 구매각 | *디자인과 컬러가 맘에들어 선택했어요.

*아주 가볍네요.

*1~2회 세탁하니 보풀도 많이 생기고 컬러도 많이 빠져서 빛바래 보여요.

*세탁후 방석부분 커버가 잘 안끼워져서 힘을 좀 줬더니 고무밴드 부분이 올이 나가면서 뜯어져버렸어요. 밴드가 없으니까 커버가 벗겨지려하여 수선집에 맡겨야 했네요.

*방석부분 안쪽 얇은 스펀지가 힘없이 떼어져버렸어요. 쿠션처리를 다른방법으로 해줘야겠어요.

*벨트 멜 때 아이 혼자서 스스로 메기에는 어려운 편인것 같아요. 벨트를 벨트고리에서 힘차게 잡아당기며 빼야해서요.
벨트가 벨트고정고리에서 빠져버리기도 하고 꼬이기도 하고…
가끔 짜증나요.
앞으로 한참은 더 보호자가 메주어야 할 것 같네요.

*유아카시트와 주니어카시트의 중간쯤인 느낌이 들어요.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아이소픽스 벨트 꼭 같이 사서 고정해서 쓰세요! | 너무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어떻게 타임특가 세일을 잡아서

딱 필요한 상품이 중고가보다 저렴하게 나올수가~

그리고 무엇보다 아기가 잘 타고 있어요~

아기때 쓰던 신랑차에 카시트도 페도라여서
페도라가 친근했는데
제차에 쓰던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쓰던 360회전 카시트라
지금 아가에게는 허벅지부분 벨트부터 조여서 영 좋지 않았어요.
그리고 신랑차에 썼던 페도라카시트를 제차에 옮기고

차가 2대인지라 카시트 이사를 대대적으로 하면서
요 페도라 카시트를 구매하게 되었네요~

현재 아기는 22개월 다른 아기에 비해 큰편이라 2살인데도 3살 이상으로 보는 아이예요.
영유아 검진에서 80-90%정도 예상하시면 되구요.
키는 90정도 됩니다.

우선 머리 받침부분이 앞쪽으로 많이 나와있는편이가 고개가 떨어지지 않는편이예요.
옆부분에 안전벨트 잡아주는 빨간 부분이 있어서 안전벨트도 아이가 거추장스러워하지 않아해요.

별하나 뺀건 아이소픽스부분 기능이 없어서
밑 부분이 흔들흔들하는데 이건 래치벨트 하나 따로 구입해서
잡아주니 이상 없었어요.

엄청 푹신한건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쿠셔닝은 나쁘지 않구요.
앞쪽에 벨트인형해줬는데 너무너무너무너무 싫어했어요.
손이 묶인다는 느낌때문일까요?

벨트인형 광고보면 아이들이 너무 편안하게 느끼게끄름 사진찍혀있던데
현실과는 너무 다른 광고였나봐요.
그래서 저는 간단하게 아이목부분이나 배부분에 감싸주는
싸개? 그것만 추가해서 달아주었네요.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헌트 블랙첫애가 4살이고 둘째가 한살이라서 둘째애는 첫애가 아기때 쓰던거 주고,
이거 구매해서 첫애 쓰게 했습니다.

장점은 가격에 비해서 상당히 좋은 카시트 입니다.
마감이 꼼꼼하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충분히 제 값을 하는 제품입니다.
고급 카시트에 비해서 재질이 좋진 않지만 무난하게 쓸 수 있을만큼 괜찮습니다.

다만 단점은 아이소픽스 벨트의 유무입니다
이 제품에 아이소픽스 래치벨트만 장착해 줘도 진짜 2배는 성능이 업되는 느낌입니다.
문제는 이 제품이 아이소픽스 벨트가 없습니다!
이 점이 제일 불만입니다.
(고정이 안돼요. 그게 제일 문제!)
그래서 1만원 정도에 아이소픽스 래치벨트 사서 별도로 장착 해 줬습니다.
고정이 되고나니 훨 씬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두번째 단점은 벨트 가드(?)가 없다는 겁니다.
차량용 안전벨트를 쓰는 제품은 중앙에 아이가 앉았을때 벨트 가드(?) 같은게 필요합니다.
아이는 성인보다 작아서 시트에 앉으면 미끄러져서 아내로 슬금슬금 내려가거든요.
그래서 아이의 다리 사이(!)에 벨트 가드(?) 같은게 하나 있어주기만 해도 많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러면 아이도 안내려가고 벨트도 배가 아닌 골반쪽에 고정되어 주니 매우 좋습니다.

저는 별도로 2만원 주고 안전벨트 시트같은걸 하나 사서 부가적으로 추가했습니다.
좀 차긴 힘들지만 안전을 위한거니까요.

결론은 가성비는 좋지만 싼 만큼 두 가지정도의 안전장치는 추가해줘야 한다는게 좀 불편한 제품입니다.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쉐도우 레드페도라 c2를 쓰던 첫째가 갑자기 몸이 뻥튀기 되어서 목 부분에 어깨가 닿아 새 카시트를 찾다가 쿠팡에서 좋은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서 당장 구매 했어요.
받자마자 목이 어디까지 늘어나는지부터 확인한 ㅎㅎㅎ

첫째는 5세(56개월) 몸무게 26kg 키 115cm
둘째는 3세(32개월) 몸무게 14kg 키는 안재봤는데 친구들과 같음.

둘째가 쓰던 유모차는 떼버리고 c2는 5점식으로 바꿔서 둘째 주고 요건 첫째에게 줬어요.
어깨가 안닿는다고 너무 좋아해요.
오늘 처음 타봤는데 불편하다는 말 없이 세군데나 잘 다녀왔어요.

분리가 되는 상품이라 사고만 없다면 더이상 다른 카시트 구매는 없이 페도라로 마무리 할 수 있겠어요.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헌트 블랙특가로 5만원대에 잘 구매했어요 ~
25개월 아이가 동생도 태어났기도 했고 영유아카시트를 너무
불편해하길래 쓰던 건 동생에게 물려주고
주니어 카시트 알아보던 차에 12월 쿠폰도 적용해서 싸게 잘 샀네요.

기대는 딱히 안했지만 아이가 너무 편안해 하고 뒤척거리지도 않아요.
저 혼자 운전해서 아이 태우고 갈 때
얘가 벨트를 너무 불편해해서 스스로 손도 혼자 빼기도 하니
혹시나 사고가 날까봐 겁이 많이 났거든요.

달랑 카시트 하나만 있어서 좀 불안했지만 아이 무게로 지탱하고
벨트로 고정해서 채우니 안정감도 있어요.

컵홀더도 있어서 간식이나 물병 놓으니 아이도 무척 좋아합니다.
아이에게 편해?하니깐 응응! 대답도 잘하고 얌전히 앉아있습니다.

차에서 잘 잠드는 아이라 고개가 푹 떨구어 지지만
목 아플까봐 안전벨트 인형도 따로 구매해서 아이 머리 받치는 용도로
잘 사용중이에요.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상품구매


The post 페도라 2018 NEW C12 주니어 카시트 안전이 appeared first on koreameta.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슬립온 3색 볼펜 0.7 mm  (0) 2021.06.03
빨대컵 200ml  (0) 2021.06.01
한글떼기 5권세트  (0) 2021.05.28
전문가용 헤어 드라이기  (0) 2021.05.27
스텐 냄비 3종 세트  (0) 2021.05.2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