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의료실비보험 보장 된 품목 및 범위를 살펴 봅시다.


한국 은행의 통계에 따르면 가계부 채는 작년 5.1 %, 가계 소득은 1.5 % 증가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의료비의 자기 부담금의 90%를 보장하는 의료 보험은 갑작스런 의료비를 준비 할 수 있으므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무보험 의료는 감기와 같은 사소한 질병조차도 암이나 부상과 같은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0 ~ 60 세까지 가입 할 수 있지만, 병가 나 나이에 따라 회원 수에 제한이 있기 때문에 건강한 어린 나이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그러나 실제 비용 보험이 모든 질병과 증상을 보장하는 것은 아닙니다.


임신 및 출산, 건강 검진, 예방 접종, 영양 보충제 및 미용 화장품은 모든 보험 회사에서 보장하지 않습니다.


또한 자동차 보험 및 산재 보험에서 발생하는 의료비 및 해외 의료기관에서 발생한 의료비는 보장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비 의료 보험의 보장 항목 및 범위


1. 갱신 형 입원 의료비의 보증


중상을 입었거나 아플 경우 병원에 입원 할 수 있습니다.


국민 건강 보험법 또는 의료 급여법에서 다루는 항목에 대해서는 입원, 입원 및 입원 비용의 90%가 무보험 의료 비용으로 지급됩니다.


비표준 병동의 경우에는 병동과의 차이의 50%까지 임금이 지급됩니다.


의료비가 국민 건강 보험법이나 의료 급여법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에는 총액의 40%를 부담합니다.



2. 외래 환자의 외래 진료비는 의료기관에 따라 다릅니다.


병이나 부상으로 입원 한 경우 실제 비용 보험이 적용됩니다.


외래 방문의 경우 각 의료기관마다 공제액이 설정됩니다.


병원 방문 1회당 1 만원, 병원 1 만 5 천원, 종합 전문 의료기관 2만원을 차감하고 가입비 한도를 보상한다.


외래 진료비로 의료비를 최대 25만원까지 설계 할 수 있습니다.


매년 180 회까지 검사가 가능하며, CT, MRI 등 고가 치료에 필요한 검사 비용을 보장하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3. 처방약 비용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당뇨병과 고혈압과 같은 약물 치료를 계속해야하는 경우 처방전 비용이 엄청난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실비 보험은 외래 치료시 처방전 당 8,000원을 공제 한 후 남은 금액의 180 배까지 보상합니다.


보증면에서 입원비, 의료비, 처방약 비용은 같습니다.



선택 사항


의료비의 실제 비용 외에도 선택 배급을 할 때 진단비는 갱신되지 않고 갱신형이 아닌 담보 유형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뇌 경색의 진단 비용을 보장해야하며 암 진단시 암, 암, 전립선 암 등의 양을 확인해야합니다.


운전자 보험, 벌금, 국방비, 교통 사고 치료 보조금'도 의료 보험에 포함되어있다.



동부 화재, 메리츠 화재, 현대 해상 보험, LIG ??등 거의 모든 보험 회사가 취급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의료실 비보험을 선택하는 데는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특히, 보험 회사는 일정량의 담보 담보를 요구하는데, 이는 필수적입니다.


이 부분을 최소화하면 보험료를 낮추는 데 유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