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모리카드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에서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상품구매


좋습니다

✔✔

|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128G

안녕하십니까 윽너무좋아 에요

✔✔

오늘 제가 구입한 제품은 마이크로sd카드 류인데요

샌디스크에서 생산 판매하는 마이크로sd카드 류 랍니다

기존엔 64기가 마이크로sd카드를 사용 하였는데요

기존 64기가 마이크로sd카드 용량이 사용하다 보니

꽉차서 128기가로 구입하여 보았네요

이제는 128기가도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어서

매우 좋네요 128기가를 사용하다가 256기가나

512기가도 저렴해 지면 구입해 보아야겠네요

특별히 사진 음악 동영상 말고는 용량을 크게

차지할 일이 없기때문에 이번에 새로구입한

샌디스크 128기가 짜리도 오랬동안 사용할것 같네요

그래도 불필요한 영화나 용량이 큰 필요없는 영화는

삭제하고 잘 관리 해야만 용량이 꽉차지 않고

오랬동안 사용할 수 있겠죠잉 캬 캬 캬

64기가는 삼성 제품을 구입하여 잘 사용하였는데요

이번엔 삼십프로 정도 더렴한 샌디스크 제품을

구매하여 보았네요 잔고장 없이 잘 사용 해볼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캬 캬 캬

쿠팡에서 저렴한 가격에 무료배송까지 해주셔서

정말로 혜자입니다 혜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잘 애용할게요

쿠팡이 대규모 물류센터를 건설하느라

대규모 적자가 났다고 하는데

대규모 적자를 감수하고

물류센터를 지었으니

앞으론 흑자만 창출하여

쿠팡을 오랫동안 애용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쿠팡 좋아요

번창하세요


가성비 좋고 호환 잘되는 128기가 sd | 1. 닌텐도 스위치 용량이 부족하여 sd카드 알아보다가 가격 좋은 샌디스크 선택했습니다. 기존에도 패드랑 휴대폰 외장 메모리로 샌디스크를 사용했는데 만족했었습니다.

2. 포장 잘 되어 왔습니다.

3. 바로 장착 후 사용 시작했는데, 작동 잘 되네요. 추가 메모리 용도로 사용하기엔 가성비 좋은 샌디스크가 좋습니다.

4. 닌텐도 스위치 전용 메모리도 따로 팔던데 가격이 비쌉니다. 그냥 이 제품 사용하시면 됩니다.

128기가 sd카드 찾는분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가찌입니다 | 역시 싼게 이유가 있었네요 가짜인가봐요 정품씰도 없고 30기가 이상 들어가지도 않고 인식도 잘안되요 이거 환불 못하나요? 쿠팡에세 왜 이런걸 파나요?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128GB아기를 키우는 초보엄마입니다~울 귀여운 아가 하루하루 커가는 모습 찍어두다 보니 저장공간이 바닥났어요 휴 이미 찍어둔걸 인화도 하고 컴터로 옮겨도 놓고 ㅜㅜ 이게 뭔일이람 ㅋ
그래서~구매평이 많고 가격도 합리적인 걸로 구입해봤어요 3개 구입했어요 가족 모두 필요해서 ㅋ

☞ 배송 빠릅니다 로켓배송은 역시 쿠팡 ^^문앞까지 배달해주니 넘넘 편하지요

☞ 포장도 깔끔하게 잘 돼있었어요

☞ 무엇보다 사용하니 넘 편해요 이제는 용량 걱정없이 맘껏 울 아가 사진 찍어요 찰칵찰칵 ~

☞ 가격도 맘에 듭니다 합리적이에요

진작에 살걸~~~넘 좋아요 잘 쓸게요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128GB필요시마다 구입하는 대용량 microSD 카드 입니다.
psp 용, TV 동영상 (USB 모드)으로 쓰고 있어요.
S사 (삼*)께 무조건 좋다고 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가성비, 호환성 (*사용기기에 따라 포멧팅을 달리 해주어야 합니다!! 인식 안 되는 이유는 제품 문제가 아니라 잘못된 포멧이 원인 입니다.), 준수한 속도 (USB 3.1 모드로 복사 시 월등히 빠릅니다.)
그리고 쿠팡의 로켓와우배송..
무엇하나 흠 잡을 수 없는 아이템 입니다.


 

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상품구매


The post 와이드 스프레드 칼라:샌디스크 울트라 마이크로SD SDSQUNS-128G 호환 appeared first on 삼겨비 땡기는날.

 

반응형

'NEW스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스텐 냄비 3종 세트  (0) 2021.05.21
LED 스노우 전구 50구  (0) 2021.05.17
발포 비타민  (0) 2021.05.10
글루스틱 소  (0) 2021.05.04
물병 스트로우캡  (0) 2021.04.30

+ Recent posts